IT 제품 리뷰

오징어 게임 티셔츠

워나올 2021. 10. 7. 21:57
728x90
반응형

 

요즘 핫 이슈는 오징어 게임 영화인거 아시죠?

모르시면~~ 혼나요!

물론 아직 보시지 않으신 분이 계시니깐~ 또는 너무 잔인해서 못보시는 분들은 뭐 어쩔 수 없죠...

아무튼 꼭!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근 오징어 게임 영화에 나온 티셔츠들이 종류도 많고 핫 아이템으로 이슈가 되고 있죠~

아마 1번부터 456번까지 번호들이 다양하게 나오진 않을 것 같고 주인공의 번호들만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오징어 게임에 나오는 티셔츠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판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링크는 걸지 않고 개인적인 평가만 진행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나름 이쁜 것 같습니다.

영화에서는 456번까지 해서 인당 1억 즉 456억을 벌 수 있는데

티셔츠는 457번이네요~

그 말은 나도 참가하겠다는 뜻인가요? ㅋㅋ

 

 

깐부의 뜻은 내 팀, 짝꿍, 동지를 뜻하는 순우리말입니다. 새끼손가락 고리 걸고 꼭! 꼭! 약속해 아시죠?

깐부라는 단어가 인쇄된 티셔츠... 그닥이네요 ㅎㅎ

 

 

아래 동그라미, 세모, 별, 우산이 뜻하는 것은 달고나 게임을 할 때 모양입니다.

영화에서 각 모양을 하나씩 선택하라고합니다. 그리고 선택한 모양의 달고나를 나눠주고 모양대로 잘라야 하는데 주인공 (이정재)는 우산을 선택했다.

망~~~~

 

 

무난한 오징어 게임 모양이네~

 

 

색상은 오징어 게임에 나오는 색과 조금 다른네~

색상이 촌스럽다~ㅎㅎ

 

 

오징어 게임에 나오는 간부들 나름 멋있다~

이 티셔츠도 이쁘긴 하다.

 

 

아래 유니폼을 입고 거리에 다니면... 어떤 느낌일까?

여러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튀고 싶은 사람은 바로 구매 각!

 

 

한국어 오징어 게임보다는 Squid game이게 더 멋있을 것 같다~

 

 

이번 핼러윈 데이 때는 아마도 대부분 사람들이 오징어 게임 옷을 입지 않을까?

그래서 왠지 쇼핑몰에 오징어 게임 관련 옷들을 판매하게 되면 대박 날 것 같다.

 

 

이번 시간에는 오징어 게임의 티셔츠에 대해서 알아봤다.

 

아무튼 오징어 게임 역사적으로 흥해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