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리뷰

애플 워치 시리즈 7 (Apple Watch series 7) 예약판매

워나올 2021. 10. 7. 19:29
728x90
반응형

 

다들 아시죠?

이번 애플 워치 시리즈 7 (Apple Watch series 7) 예약판매가 진행된다는 것을요?

 

언제냐구요?

2021년 10월 8일 밤 9시부터 예약판매가 된다네요~

 

어디서 예약판매 하냐구요?

아래 사이트에서 진행합니다.

 

[신세계몰SSG] 애플 워치 시리즈 7

공유 URL : yepan.net/ip/2362

[옥션] 애플 워치 시리즈 7

공유 URL : yepan.net/ip/2358

[G마켓] 애플 워치 시리즈 7

공유 URL : yepan.net/ip/2359

[howdy] 애플 워치 시리즈 7

공유 URL : yepan.net/ip/2363

[11번가] 애플 워치 시리즈 7

공유 URL : yepan.net/ip/2360

[네이버쇼핑] 애플 워치 시리즈 7

공유 URL : yepan.net/ip/2361

 

그럼 애플 워치 시리즈 7은 어떤 색상들이 있고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색상입니다.!

색상은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그린, 블루, 레드 이렇게 5가지 컬러가 나오네요~

내가 선택한다면 무난한 색 스타라이트! 또는 미드나이트를 선택할 것 같다!

대표사진 삭제

애플 워치 색상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음은 기능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굴곡 없이 부드럽게 잘빠졌네요~ 특히 먼지가 쌓이지 않을 것 같다는....

대표 사진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깨짐, 먼지, 침수방지가 되네요~ 깨짐은 어느 정도까지를 견딜지 모르겠지만 튼튼하게 만들었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나 보네요~

아마 유튜브에 깨짐 강도 테스트를 어떤 분이 진행하시겠죠?

대표 사진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 사진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혈중 산소 측정하는 기능이 있네요~

삼성 갤럭시 워치에도 동일한 기능이 있지만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일까요?

대표 사진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음은 심전도 측정입니다.

심전도가 뭐냐고요?

심장의 박동에 따라 심근에서 발생하는 활동 전류를 측정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신뢰할 수 있냐고요? 애플에 물어보세요~~ㅋㅋㅋ

대표 사진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음은 수면 측정!

마찬가지로 삼성 갤럭시 워치에도 있는 기능으로서 정확성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도 갤럭시 워치 3을 쓰는 입장에서는 좋아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다만, 매일 밤 잘 때는 시계를 차고 자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

대표 사진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음은 충전 속도가 빨라졌다는데요..

기존 애플 워치 6보다 무려 33% 더 빨라졌다네요~

대표 사진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음 챙기기라는 기능인데요?

저도 처음 듣는 기능이긴 한데 아마 심호흡을 가이드해주는 기능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다고 스트레스가 줄어들 수 있을까요?

대표 사진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움직임, 칼로리 등 기능은 딱히 설명드리지 않아도 아실 거라 믿고 Pass~~

대표 사진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자전거 페달을 밟으면 자동적으로 사이클링 기능이 시작된다는데요?

자전거 라이딩 좋아하시는 분은 좋으시겠어요~~

저는 운동 치라 Pass~~

대표 사진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어플에 친구를 등록하면 누가 더 많이 활동했는지 경쟁하는 기능이 있네요~

경쟁심 있으신 분께 추천합니다.~~ㅋㅋ

대표 사진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것으로 애플 워치 시리즈 7의 예약판매와 색상 그리고 기능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애플을 사모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소식이니~ 예판을 통해 빨리 아이템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