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리뷰

닌텐도스위치 OLED 예약판매 (추첨)

워나올 2021. 10. 8. 19:38
728x90
반응형

 

여~~~러분들!

오늘 PS5 예약판매 (예판) 신청해서 득템 하셨나요?

 

저는 오늘 코로나 Issue로 시간이 없어서 득템에 실패하였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점점 가까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끼고 있네요...

 

암튼 코로나 Issue 마치고 오후 12시 8분에 사이트에 접속하였으나... PS5 품절로 뜨더군요... 역시나 득템 하시려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언제쯤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을까요... 이놈의 코로나! 사라져라!

 

아무튼 오늘 PS5 득템하신 분들께서는 축하드립니다.

 

하지만 걱정 마세요!

 

선착순이 아닌! 추첨을 통해 예약 판매하는 닌텐도 스위치 OLED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뭔 개구리 소리야!)

 

콘솔 게임은 PS가 인기가 있지만 아이들이 있는 세계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만한 것이 없지요?

 

저도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입장에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게임은 PS보다는 닌텐도에 많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미 닌텐도 구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추첨 예약판매는 진행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만약 아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닌텐도 스위치가 없다? 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닌텐도 스위치 OLED 예약판매 (추첨) 소식을 전합니다.

 

와우! 블랙 & 화이트 깔 맞춤이 좋네요~ 이쁘다~

 

이렇게 봐도 저렇게 봐도 이쁘네요~

 

뭐 색깔만 다르고 나머지는 모두 동일~

 

화이트가 확실히 이쁘긴 하네요~ 하지만 때가 금방 묻는다는 것!

 

 

화면이 확실히 넓어지긴 했네요~ 화질도 좋아졌다고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독인데~ 기존에는 단순했는데 이쁘네요~

 

랜을 꼽을 수 있는 단자가 마련되어있어요~

 

기존에 불안했던 지지대가 넓어져서 안정적으로 변경되었고 눕힐 수 있는 범위도 확실히 넓어졌어요~

 

닌텐도 스위치 구형과 신형 비교입니다.

위 표에 잘 비교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성능은 동일하나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으니, 잘 비교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꼭 추첨에 당첨되기 바라겠습니다.!

 

만약 본인의 인생에 있어 추첨이 한 번도 되어본 적이 없다! 하시는 분들께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추첨의 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아참!!

어디에서 응모하냐고요?

아래 링크 따라가시면 됩니다요~~

 

▶[게임 터치 몰] [NSW] OLED 모델 구매권 응모

[기타] [NSW] [테크라인] OLED 모델 구매권 응모

▶[게임 터치 몰] [NSW] OLED 모델 구매권 응모

[기타] [NSW] [테크라인] OLED 모델 구매권 응모

 

 

언제 까지냐고요?

2021.10.08 ~ 2021.10.11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