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리뷰

포레몽 온수매트로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자!

워나올 2023. 10. 1. 10:51
728x90
반응형

올해 월동준비는 하고 계신가요?

여름이 많이 길어져서 이제는 겨울이 겨울 같지 않을 것 같기도합니다.

짧은 겨울이라하더라도 영하권이기 때문에 월동준비는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판매순위 1위인 포레몽 온수매트를 리뷰하고자합니다.

포레몽 온수매트는 200,000개 판매를 돌파했다네요.

그만큼 많은 소비자분들께 인정받은 제품이지 않을까 싶네요.

1. 포레몽은 9가지의 특허기술

포레몽은 9가지의 특허기술을 가지고 있으니, 기술력은 당연히 입증된것이 겠죠?

 

2. 안전 (Safety)

포레몽은 6가지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라돈 (발암물질)이 검출되지 않고, 전자파는 당연히 No. 세척도 가능하고,

전기선대신 세미 마이크로 화이버가 들어가 있어 접어서 보관할 수 있고

누전이 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Q 품질 인증까지 받았네요.

3. 정숙성

포레몽 온수매트 BTM502S-MS08 침대형은 소음과 진동이 거의 없네요.

30dB는 거의 소리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4. 배김방지

배김방지를 위해서 7중으로 되어 있네요.

7중임에도 불구하고 온수로 따뜻하게 만들 수 있네요.

5. 순환 원리

물로 자연순환식으로 가동되네요.

6. 건조기 사용도 가능

전기매트의 경우 세탁, 건조가 불가능한데, 온수매트의 경우에는 세탁과 건조가 모두 가능하네요.

위생에 있어도 굉장히 좋아보입니다.

7. 분리 난방 가능

분리 난방이 가능해서 숙면 환경을 맞춰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네요.

매트 온도로 부부싸움은 일어나지 않을 것 같네요.

8. 전기 요금

타사제품 대비 포레몽 온수매트는 하루 8시간 사용, 30일 사용기준으로 봤을때

한달에 2,000원 정도밖에 되지 않네요. 완전 꿀입니다.

9. A/S

2년 무상 A/S를 진행하고 있네요.

A/S가 길다는 말은 그만큼 품질에 있어 자신있다는 얘기겠죠?

저도 이번 월동준비를 온수매트로 해야겠네요.

그럼 구매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