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리뷰

저당밥솥으로 다이어트와 건강을 하나로!

워나올 2023. 10. 1. 07: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밥솥에 대해서 소개가 많네요.

하지만 이번 밥솥은 일반 밥솥이 아닌 저당밥솥에 대해서 리뷰하려고합니다.

저당밥솥이란?

통상 백미는 80% 이상의 탄수화물로 이루어져 있는데 밥을 지을때 백미와 함께 넣는 물에 당분이 녹기 때문에 당질을 씻어내리는 원리를 이용해 저당으로 만들어주는 밥솥을 저당밥솥이라고 합니다.

그럼 저당밥솥 중 리뷰가 제일 많은 홈지오 잡곡 저당밥솥 (TOS-006)을 소개하고자합니다.

1. 저당밥솥 디자인

저당밥솥치고 예쁜 디자인을 가지고 있네요.

밥솥인지 음식물쓰기레통인지 알 수 없네요?

부엌에 한층더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이 될 것 같습니다.

저당밥솥 (TOS-006) 뚜껑 디자인입니다.

Display도 있고 여러 터치버튼이 있네요. (디자인이 이쁘네요)

2. 저당밥솥 기능

백미의 40%를 저당밥으로 만들어주며, SSG 인증까지 받았네요.

홈지오만의 특허기술인 저당트레이가 있고 특허기술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내부는 모두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 세척과 녹이슬지 않는 장점이 있네요.

잡곡도 저당밥으로 만들어주네요

저당밥솥을 80℃로 세척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어 밥을 짓고 세척으로 마무리까지 좋네요.

저당밥솥 (TOS-006)은 2세대 밥솥이고 가열 방식과 세척에 대한 기능적인 부분에서 개선되었네요.

저당밥솥 (TOS-006) 내부는 3개 (1단, 2단, 3단)의 히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밥 지은 후 지속적으로 따스하게 보온이 잘 되겠네요.

1공기마다 300kcal가 줄언든다는 가정하에 1년이면, 328,500kcal을 줄일 수 있습니다.

즉, 다이어트와 건강에도 도움이 크게 될것 같습니다.

 

탄수화물에 대한 칼로리를 계산했을때 아래와 같이 50%이상 탄수화물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렇게되면 건강에 도움이 되겠죠?

3. 저당밥솥 (TOS-006)의 구성품

저당밥솥의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밥솥 본체, 저당 트레이, 내솥, 주걱, 전원코드선, 계량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