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리뷰

레노버 Thinkpad X1 Fold (폴더블 노트북)

워나올 2021. 10. 9. 11: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음껏 쉴 수 있는 토요일이 왔습니다.

상업하시는 분들께서는 대목이기도 한 날이죠?

 

여러분 혹시 폴더 노트북 출시한 거 알고 계셨나요? 뭐 어떤 사람은 패드라고 하는 사람이 있고 어떤 사람은 노트북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왜요?

소개 글을 보시죠~

 

세상에! 삼성에서 출시한 폴더폰, 폴드 폰 말고 이제 노트북으로도 폴더가 나오는 세상이 되었네요!!!

 

삼성에서 폴더 노트북이 가장 빨리 출시할 줄 알았는데 삼성이 아니고 레노버에서 나왔네요...

 

레 로버가 중국기업인 건 아시죠? 결국 중국이 먼저 폴더 노트북을 출시했네요~

 

아무튼 좋은 제품 또는 가성비 좋은 제품이 나오면 바로 소개하는 턱에 싫어도 소개는 해야겠죠?

 

그럼 레노버 ThinkPad X1 Fold 소개를 하겠습니다.

 

레노버에서 '미래에는 접을 수 있는 시대가 옵니다.'라는 자신감으로 ThinkPad X1 Fold를 소개하고 있네요~

 

접힌 ThinkPad X1 Fold 노트북의 모양입니다.

약간 두툼하게 생겼네요~

 

사이즈를 확인해 볼까요?

가로가 158mm, 세로가 235.6mm, 두께가 27.8mm이네요~

일반적인 패드를 2개 붙여 놓은 느낌이네요~

두께가 약 3cm 정도인데... 두껍긴 두껍네요~

그래도 펼치면 두께는 얇아집니다~

 

패드 2개를 붙여 놓은 것이니 화면 사이즈는 훌륭할 것 같습니다.

체험해보고 싶다~

 

 

 

 

노트북 화면 반쪽은 키보드로 사용할 수 있어 패드보다는 노트북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네요~

타이핑 때 오타가 많이 날 듯한 느낌은 뭘까요?

 

요즘에 게이밍 키보드가 인기가 많은데 이제는 화면에 터치 키보드가 나오면 키보드는 골동품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주요 장점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이 설명하고 있는데요.

그중 특장점이라는 것은 급속 충전입니다.

노트북을 1시간 이내에 80%를 충전할 수 있으니 보조배터리가 필요하지 않은 시가 대가 올 것 같습니다.

 

좀 더 세부 하게 장점을 알아볼게요~

 

 

 

제품 Specification입니다.

오디오는 좀 안습이네요~

나머지는 고사양 노트북 급은 아니지만 양호한 편입니다.

 

그런데요!!

제일 중요한 건 가격이겠죠?

 

여러분들이라면 이 제품을 얼마에 구매하시겠습니까?

저는 200만 원 정도면 충분하다고 보는데... 최초 폴더 노트북이라서 그럴까요?

 

가격은 무려 300만 원 중반 대입니다.

어마어마한 가격이죠~

 

조금만 더 기다리면 삼성에서 폴더 노트북을 출시할 예정이니깐 조금만 참아 봅시다.

 

저는 못 살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