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리뷰

Apple 에어팟 프로 소개!

워나올 2021. 9. 26. 10:16
728x90
반응형

내가 갖고 싶은 아이템 Apple 에어팟 프로!!

현재 내가 쓰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은 QCY1이다. ㅎㅎㅎ

가성비 좋다고해서 15,000원인가?에 구매를 했었다.

초반에는 베이스도 잘 울리고 해서 가성비 정말 좋네?라고 생각을 했는데.... 쓰다보니 개판 오분전이다...

블루투스도 잘 안잡히고 끊키고...완전... 쉣더 폭이다.!

그래서 새로 구매하고 싶은 블루투스 이어폰은 Apple 에어팟 프로!! 삼성 갤럭시 버즈는 10만원대면 사는데 이노무 Apple 에어팟 프로는 왜이렇게 비싸지?

많은 사람들이 Apple 에어팟 프로가 좋다는 이야기에 나도 Apple 에어팟 프로를 구매하고 싶다.

삼성 갤럭시 버즈라이브는 내 귀에 맞지 않아 불편하고 소리도 그닥 깔끔하게 들리지 않는다. 그래서 별로!

자! 그럼 Apple 에어팟 프로에 대해서 알아보자!

가격은 후덜덜하구만~~~ 20만원이 넘어뿌네...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Good~

착용하면 편안한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