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외관, 실내 사진

워나올 2021. 9. 29. 23:00
728x90
반응형

우리 가족의 메인 자동차는 2013년형 닛산 알티마 2.5이다.

2013년 왠지 모르게 외제차 바람이 불어서 외제차라는 단어로 노래를 부르곤 했다.

특히 안전이 국산 차량보다 더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고, 아이가 태어나니 안전에 더 신경쓰여 처음으로 구매한 외제차 닛산 알티마~

그리고 세컨차는 기아 모닝~ 세컨차는 보통은 와이프 차이지만 내차다 ㅠㅠ

그래서 회사에서 직급은 과장인데 모닝을 타고다니니 좀 거시기 하다~

하지만 실용적인 부분에서는 최강이지 않나 싶다.

특히 연비가 16km/L 이정도 되는 것 같다.

주유소에서 3만원치 기름을 넣으면 2주간 운행이 가능하기 때문이고 어디를 가든지 주차하기가 그렇게 편할 수가 없다.

그래서 나는 어디 간다고하면 알티마보다 모닝을 타고다닌다.

하지만 둘째가 태어나고 우리식구는 4가족이되었다.

모닝으로 4가족 태우기란... 다들 짜증만 낸다...ㅎㅎㅎ

그래서 나는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를 무지하게~~~ 사고싶다..

외관 1등급, 내부 1등급 쵝오다!

그런데.. 가격이 아직 발표되지가 않았네? 이전 팰리세이드 가격 정도만 나오면 최고일텐데... 제발.. 싸게나와라...

외관이 정말 이쁘다.

후면은 그닥..

판타스틱!!

말로설명이 안되네~

튼튼하게 생겼네 그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