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리뷰

애플 워치9 소개!

워나올 2023. 9. 26. 01:00
728x90
반응형

아이폰15가 출시하면서 애플 워치9도 출시하였습니다.

타이틀을 봤을때 보다 똑똑, 보다 또렷, 보다 강력이라는 단어를 썼는데,

해석해보면 그렇게 큰 변화는 없지 않을까? 라는 것이 저의 의구심이었습니다.

그럼 애플 워치9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외관 상으로는 큰 변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애플 워치7을 쓰고 있는데 모양은 비슷비슷합니다. 휴...

요 기능은 너무 탐이 납니다.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리면 애플 워치에서 감지해서 작동해주는 기능 신박합니다.

어떤 방식으로 인식하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이런것이 애플의 기술이지 않을까요?

화면 밝기가 이전에 비해 2배 밝아졌다고합니다. 반대로 이야기하면 지금도 밧데리가 1일 간신히 버티고 있는데 배터리의 사용량의 문제가 있을 것도 같습니다.

여러 색상의 애플 워치 스트랩이 있네요~ 근데 가격이 후덜덜하죠? 그냥 짝퉁으로 사는게.. ㅋㅋㅋ

친환경 기업이라서 탄소 중립 제품을 등장시켰네요~ 애플 社는 ESG 기업인듯합니다.

애플 워치는 기능도 좋고 화면 구성도 좋고 전부다 좋다. 특히 인체 생체리들을 정말 거의 정확히 감지해내는 기능도 정말 뛰어나다.

 

그런데 말입니다... 밧데리는 조금 어떻게 하면 안되겠니?

충전하는거 귀찮다... 밧데리를 높여라... 제발...

가격은 괜찮게 나온 것 같습니다. 역시다 "보다"라는 문구가 그냥저냥 upgrade했구나..

역시는 역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