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리뷰

부이 디지털카메라 가성비 좋을까?

워나올 2023. 10. 7. 09: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것 같습니다.

감기에 조심하시고, 이제 본격적인 가을이니,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가을이라서 그런지 단풍 보러 산에 많이 가시죠?

그럼 필요한 것이 어떤 것이 있을까?

아마도 디지털카메라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요즘 핸드폰 카메라가 좋아져서 디지털로 카메라로 많이 사용 안 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수동으로 사진을 찍게 되면 옛날 추억이 되살아나니, 추억 되팔이로 부이(BOOIE) 디지털카메라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1. 디자인

디자인이 아주 심플한 것 같습니다.

감성적이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여성분들께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옛날 디지털카메라 디자인은 아니고 모서리 마감이 둥근 타입으로 아이들 장난감처럼 디자인이 되었네요.

무게는 55g으로 아주 가볍습니다. 여성 백에도 편하게 담을 수 있는 사이즈와 무게를 가지고 있는 것이 장점이 되겠습니다.

뒷면을 보면 Display가 있고 전원 버튼 등 몇 가지 버튼이 있네요.

디지털카메라와 유사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2. 색상

색상은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핑크색, 버터 색, 노란색, 하얀색, 회색

저는 개인적으로 하얀색이 이쁘네요. 하얀색이 제일 많이 팔릴 것 같습니다. 또는 핑크색?

3. 성능과 스펙

전면, 후면 카메라는 4000만 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스마트폰의 화소가 5000만 화소이니, 카메라 성능이 좋네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SD카드 (16G)로 약 7,000장 촬영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용량이 부족하신 분들께서는 희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4. 규격 및 버튼 기능

디지털카메라의 사이즈는 가로 82mm, 세로 64mm로 한 손으로 충분히 잡을 수 있는 카메라입니다.

웬만한 디지털카메라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너무 좋네요.

사진을 찍으면 SD카드로 자동 저장되어 나중에 사진으로도 출력이 가능합니다.

C-Type으로도 충전도 가능하니, 걱정이 없겠습니다.

5. 구성품

구성품은 디지털카메라 본체, 걸이, 충전 케이블, 설명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6. 가격

가격이 미쳤습니다.

SD카드(16GB) 포함하여 3만 원 중반에 살 수 있습니다.

허덜덜.... 디지털카메라를 그것도 감성 있는 부이 디지털카메라를 단돈 3만 원대에 살수 있다니, 훌륭한 가성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핸드폰 용량이 부족할 때 사용하면 더욱더 값진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