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리뷰

만능 멀티쿠커 (퀸센스 프리미엄 멀티쿠커)

워나올 2021. 10. 26. 22:05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Posting을 하네요~

이번 주 토 / 일은 쓱 데이가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그동안 갖고 싶었던 것들이 있으시면 대박 세일할 때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Posting 할 것은 만능 멀티쿠커!!

저는 계란찜기와 에어 후리기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아이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검색을 했는데... 멀티쿠커라는 밥솥같이 생긴 제품이 있더래요~

뭔가 유심히 봤더니 완전 신세계로 여러 가지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진짜 만능인 쿠커 더래요~

그래서 바로 만능 멀티쿠커를 질렀습니다.

구매한 제품은 퀸 센스 프리미엄 멀티 압력 쿠커~!!!

퀸센스 업체는 우리나라 중소기업입니다. (저는 애국자~~입니다.)

배송 때 박스가 조금 찌그러졌네요~

그래도 제품에는 문제가 없으니~ Pass~~

외관이 고급스럽습니다~

5L 제품입니다. 생닭 한 마리 들어갈 정도네요~

압력 조절, 안정장치 등 많은 기능들이 있네요~ 특히 10개의 안전장치가 있다고 하네요~

제품 설치한 제품입니다. 정상작동하네요~ 밥솥하고 비슷하네요~ 고급스럽습니다.

바로 요리를 했더래요~

우선 간단하게 계란찜~~~

부드럽게 잘~ 만들어졌네요~~

부드러운 계란찜~

고구마 안쪽까지 익은 푹 익었네요~

달콤한 밤고구마~

앞으로 제가 찜한 요리를 지속적으로 올려볼 예정입니다 ^^

이러다가 요리사가 될 것 같아요~ ^^

아무튼 결론적으로 만능 쿠커는 정말 강추입니다.!

아니! 신세계입니다.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