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전의 맛집 원조 돼지김치 구이

워나올 2021. 12. 17. 00: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원들이 가장 좋아하는 요일인 토요일입니다.

오늘은 회사 팀원의 결혼식이 있어서 잠실에 갔다 왔네요...

매번 서울 가면 느끼는 거지만 정말 복잡하네요~

이번에는 자차를 이용하지 않고 오랜만에 버스와 전철로 이동을 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저는 버스, 전철 타는 것보다는 자차가 편하다는 것...

이제는 BMW (Bus, Metro, Walk의 약자죠~) 타고 다니는 게 쉽지는 않은 나이네요...

나이 더 먹으면 더 쉽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쩐지 부모님이 어디 가실 때는 저에게 부탁하는 이유가 있네요~

오늘은 잠실에 갔다 왔지만 대전의 맛집인 "원조 돼지김치 구이"를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첨음에 돼지 김치찌개면 찌개지 돼지 김치 구이는 뭘까? 라고 생각을 했더랩슈~

돼지김치 구이는 돼지고기를 닭갈비처럼 불판에 돼지고기와 김치를 섞어 볶는 메뉴입니다.

좀 더 자세히 사진으로 소개해 드릴게요~

 
원조집 대전유성점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화원로 43 1층

유성문화원 근처에서 "원조 김재완 돼지 김치 구이"라는 간판을 보시게 될 겁니다.

막걸리는 무한 리필입니다.

막걸리 완전 좋아!!!

방금 저녁 먹으면서 막걸리와 제육볶음을 먹었는데...

취하네요~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

널찍한 홀이 있습니다. 단체 모임도 가능합니다.

막걸리는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점 참고하세요~ (막걸리 좋아하시는 분은 꼭!! 방문하세요~)

그런데 말입니다.

막걸리는 많이 마시면 머리 아프다는...^^

셀프로 이용할 수 있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보통 2~3명 정도 식사를 하시니 27,000원이 되겠습니다.~

돼지김치 구이는 돼지고기와 김치의 주재료로 비주얼이 좋습니다.

닭갈비 같쥬?

깻잎에 돼지 김치 구이를 넣고 ... 냠냠

이번엔 깻잎에 돼지김치 구이와 옥수수 샐러드와 함께~

계란찜입니다.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메뉴죠~

밥과 계란찜과 간장만 있으면... 밥 한 끼 후딱이죠~

밥을 먹고 나면 뭐겠습니까?

돼지기름이 있는 양념에 밥과 김을 넣고 볶음밥을 먹는 거죠~

볶음밥도 한 숟가락~ 냠냠~

완전 맛있겠죠?

추가로 막걸리 한 잔까지 하면....

이루 말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술이 고프신 분은 꼭 대전 유성의 맛집 "원조 김재완 돼지김치 구이"에 방문해 주세요~

볶음밥까지 먹으면 배는 두둑하게 차있을 겁니다.

거기에 막걸리로 알딸딸하게 올라왔을 것이고~

2차 고고고~~^^

막걸리를 반잔만 먹어서 그런지 뭔가 허전하네요~

좀 더 마시러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