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리뷰

갤럭시 탭 S9 울트라 소개!

워나올 2023. 9. 27. 17:24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갤럭시 탭 S9 울트라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우선 가장 비교되는 아이패드는 많은 자료들이 있으니, 오늘은 갤럭시 탭 S9 울트라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아이패드랑 비교한다는 것은... 아직까지 삼성이 따라오지 못하는 한끗차가 있는 것 같습니다.

뭐 어쩔 수 없죠.. 가격 차이가 나니깐요..

그런데 말입니다. 갤럭시 탭 S9 울트라가 가격이 아이패드와 거의 유사한 가격으로 나오네요~

 

 

하지만 성능면에서는 아이패드가 "승"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가 어떤 나랍니까? 아마 삼성 갤럭시 탭이 뒤흔들 날이 언젠가는 올 거라고 생각하고

렛츠 기릿!

갤럭시 탭 S9 울트라 사이즈입니다. A4용지보다 큰 사이즈를 가지고 있네요~

정말 대화면입니다. 갤럭시 탭 S9 울트라로 영화를 보게 되면 작살! 날듯하네요!~

기본 구성품은 충전기가 빠졌네요. 삼성은 역시 펜을 주니깐 가성비가 좋다고 느낍니다.

애플팬슬은 가격도 후덜덜하죠?

디스플레이에는 아몰레드를 탑제하였네요~

화질 정말 선명할 것 같습니다. 느껴보고 싶네요~

 

 

보통 야외에 나가서 뭔가하려면 최대 밝기로 해야지만 볼 수 있었는데 갤럭시 탭 S9 울트라는 정말 밝기가 기가 막힐 것 같네요.

일반 생활 방수도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Test 해보지 않기로해요.

삼성 펜슬은 가벼워서 글쓰는 느낌은 별로인듯한데 이번에는 무게가 어떻게 나왔는지 궁금하네요~

애플펜슬처럼 고급스럽게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갤럭시 탭 S9 울트라로 사진은 거의 찍지 않으니 좋은 카메라는 필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도 마찬가지구요~

스냅드래곤8 2세대가 들어갔네요~

M1과 차이가 많이 나지 않으니, 성능면에서는 비슷할 것 같습니다.

굿노트? 삼성 갤럭시 탭 S9 울트라에도 굿노트가 있다?

와우~!!! 이번에 왠지 갤럭시 탭 S9 울트라가 대박칠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아이패드를 사는 이유중에 하나가 굿노트땜시거든요?

그런데 굿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애플 긴장해야 겠습니다요.

728x90
반응형